Unity/Notes2015. 7. 21. 23:53


* Asset Store에서 다운받은 파일 경로

C:\Users\accountName\AppData\Roaming\Unity\Asset Store


* GameObject instantiate : Instantiate( ) -> GameObject:Awake() 


* Editor: Scene창에 글자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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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OnSceneGUI()
{
    GUIStyle style = new GUIStyle();
    style.normal.textColor = Color.red;
    Handles.Label(Vector3.zero, "Test Label", style);
}
cs


- Rich Text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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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OnSceneGUI()
{
    GUIStyle style = new GUIStyle();
    style.richText = true;
    GUILayout.Label("<size=30>Some <color=yellow>RICH</color> text</size>", style);
}

cs


* Monobehaviour::Awake() - active 되어야 호출된다. ( SetActive(true)에서 활성화후 호출할 수 있다.)


* Sprite vs. Mesh : 기본 Sprite Editor가 있어 추가 리소스 편집이 편하다.

Posted by GNUP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