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osting, FaceBook, Twitter, No PlugIn
Posting to FaceBook or Twitter on Unity3D without any plugins
- Reference: http://unity3dtrenches.blogspot.kr/2014/07/unity3d-how-to-post-to-facebook-from.html
*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등록 및 포스팅 테스트
1. 페이스북 개발자 페이지에 로그인후 My Apps탭을 엽니다. (개발자로 등록된 상태여야 합니다.)
2. Add a New App을 클릭합니다.
3. 팝업에서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Android선택)
4. 제목을 입력하고, Create New Facebook App ID를 클릭합니다.
5. 각각의 항목을 설정하고 Create App ID를 클릭합니다.
6.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Tell us about your Android project항목이 있습니다.
- Package Name: 이전 포스팅에서 작업했던 유니티 프로젝트의 Bundle Identifier를 입력합니다.
- Default Activity Class Name: 페이스북 SDK용 항목같은데, 임시로 입력합니다.
-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7. 팝업창이 뜹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입력한 패키지를 찾을수 없다는 내용인데, 테스트용이므로 'Use this package name'을 클릭하여 넘어갑니다.
8. 해쉬키 입력입니다. 역시 테스트용이므로 넘어갑니다.
9. 다음에서 Skip to Developer Dashboard를 클릭합니다.
10. 대쉬보드 입니다. App ID를 복사하여 유니티 프로젝트, UIManager.cs의 FACEBOOK_APP_ID로 설정합니다.
11. 유니티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테스트를 합니다. 윈도우 및 안드로이드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테스트
- 안드로이드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