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2015. 6. 24. 16:15

unity, google play game service, apple gamecenter, admob


이후 맥에서 작업

선행으로 'iTunes Connect에서 테스트 앱 설정하기'가 되어있어야 한다.


* iOS 빌드하기


1. 맥에서 googlemobileadssdkios.zip을 다운받고 압축을 푼다. 

  ( https://developers.google.com/mobile-ads-sdk/download?hl=ko )


2. Unity/ iOS Player 세팅을 확인한 후 빌드한다.

<Unity iOS Player setting(좌) 및 빌드 결과(우)>


3. XCode를 실행한후 Provisiong Profile을 SocialTest로 수정한다.


4. LLVM x.x - Language - Modules의 다음 항목을 수정한다.

  - Enable Modules(C and Objective-C) : Yes

  - Link Frameworks Automatically : Yes


5. Build Phase탭에서 프레임워크를 추가한다.


6. Add Other선택후 1에서 다운받은 GoogleMobileAds.framework를 선택한다.



<프레임워크 추가된 화면>


7. 실제 테스트기기로 빌드하고 실행한다.

< iPhone 최초실행 화면(좌) 및 버튼을 눌렀을때의 리더보드 화면(우) >






Posted by GNUP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