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google play game service, apple gamecenter, admob
이후 맥에서 작업
선행으로 'iTunes Connect에서 테스트 앱 설정하기'가 되어있어야 한다.
* iOS 빌드하기
1. 맥에서 googlemobileadssdkios.zip을 다운받고 압축을 푼다.
( https://developers.google.com/mobile-ads-sdk/download?hl=ko )
2. Unity/ iOS Player 세팅을 확인한 후 빌드한다.
<Unity iOS Player setting(좌) 및 빌드 결과(우)>
3. XCode를 실행한후 Provisiong Profile을 SocialTest로 수정한다.
4. LLVM x.x - Language - Modules의 다음 항목을 수정한다.
- Enable Modules(C and Objective-C) : Yes
- Link Frameworks Automatically : Yes
5. Build Phase탭에서 프레임워크를 추가한다.
6. Add Other선택후 1에서 다운받은 GoogleMobileAds.framework를 선택한다.
<프레임워크 추가된 화면>
7. 실제 테스트기기로 빌드하고 실행한다.
< iPhone 최초실행 화면(좌) 및 버튼을 눌렀을때의 리더보드 화면(우) >